골프존카운티, ‘버드우드CC’ 인수 ‘골프존카운티 천안’으로 변경..전국 총 18개 골프장 운영
골프존카운티, ‘버드우드CC’ 인수 ‘골프존카운티 천안’으로 변경..전국 총 18개 골프장 운영
  • 승인 2022.04.0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카운티 천안 전경
골프존카운티 천안 전경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버드우드CC’를 인수해 ‘골프존카운티 천안’으로 골프장명을 변경하고 4일부터 새롭게 운영을 시작한다고 이날 전했다.

버드우드CC는 지난 1988년에 개장해 2020년 대중제로 전환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던 충청권의 대표 골프장 중 한 곳이다. 총 18홀, 2개 코스(아웃·인)로 구성됐으며, 박새 서식지가 보존될 정도로 쾌적한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다이나믹한 코스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골퍼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천안 시내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경기 남부의 주요 도시인 용인, 동탄, 수원에서도 1시간 이내로 방문이 가능해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골프존카운티는 약 10년 간의 골프장 운영 및 코스 관리 등을 통해 갖춘 전문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수에 성공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전국 총 18개 골프장(△경기∙충청권 7개소 △경상권 6개소 △전라권 4개소 △제주권 1개소)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중 14곳을 소유하고 4곳을 임차 운영하는 국내 최대 골프 코스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샷 정보를 제공하는 필드 영상 촬영 서비스 ‘에어모션’과 자체 F&B 브랜드 ‘호시그린’ 등과 같이 기존 자사 골프장에 도입된 이색 서비스를 통해 골프장 체인 기업으로서 선보일 수 있는 차별화된 필드 문화 구축에 앞장설 계획이다.

골프존카운티 천안 예약은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예약 오픈 기념 경품 지급, 홀인원 보험, 할인권 증정 등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밖에도 골프존카운티 천안은 4월 내장객 전원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약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골프존카운티가 2012년 선운산CC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골프장 운영 사업에 진출한 지 약 10년 만에 전국 총 18개 골프장을 운영하게 됐다”라며, “수준 높은 코스 관리와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여 골프존카운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한편, 올해에도 꾸준한 인수와 임차 운영을 통한 사업 고도화에 힘을 실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