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된 지 5년. 보물 같은 사랑" 류태준, 아내 생일 맞아 결혼 사실 공개 고백
"부부된 지 5년. 보물 같은 사랑" 류태준, 아내 생일 맞아 결혼 사실 공개 고백
  • 승인 2022.03.0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류태준 인스타그램
사진=류태준 인스타그램

배우 류태준(51)이 5년 전 결혼했다고 깜짝 발표했다.

류태준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한다"며 장문의 글을 올리고 결혼했음을 밝혔다. 글과 함께 웨딩 사진 등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담은 사진도 다수 게재했다.

그는 "태어나 처음으로 제 가슴을 뛰게 하고 설렘을 느끼게 해준 그녀가 있다. 그런 그녀와 양가 가족 친지분들의 축복 속에 부부가 된 지 5년째가 되어 간다"고 말했다.

이어 "웃음이 많지 않던 부족한 저에게 순수하고 해맑은 미소로 항상 웃게 만들었고 그런 그녀가 제겐 큰 힘이 됐다. 저는 그녀에게 제 미래를 걸고 힘껏 용기를 내 프로포즈를 했고 그녀는 '예스'라고 대답했다"며 "그렇게 지금 제 곁에는 제 모든걸 내주어도 아깝지 않을 사랑스러운 아내가 있다. 어른을 공경할 줄 알고 사랑이 넘치는 아내를 만나제가 늦은 나이에 진짜 사랑을 배워가고 있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또 류태준은 "내년엔 최고의 프러포즈와 함께 아내만을 위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아내가 일반인인 만큼 모든 게 조심스러워 아내의 뜻을 존중하고 배려하느라 여러분들께 결혼 소식을 알려드려야 할 시점이 늦어진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며 "저희 둘 늦은 나이에 서로를 알아보고 만났다. 저에게는 단 하나 보물 같은 사랑이다. 오늘 사랑스러운 아내의 생일을 맞아 선물 같은 하루를 보내고 싶은 마음에 결혼 발표부터 선택했다"고 말했다.

끝으로 류태준은 "저희 부부 잘 사는 모습 꼭 지켜봐주시고 이제 저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 책임져야 할 가족이 생긴 만큼 한 가정의 가장, 남편, 아빠로 멋진 배우로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류태준은 모델로 활동하다 지난 1997년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2005년부터 배우로 전향했으며 드라마 '녹색마차' '결혼해주세요' '대풍수' '초인가족', '황진이' '가족의 비빌'과 영화 '걸스카우트' '너는 펫' '역모-반란의 시대' 등에 출연했다.

류태준의 아내 A씨는 럭셔리 파워블로거였으나, 현재는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