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신한금융투자, 스크린골프 대회 타이틀 스폰서십 및 디지털 플랫폼 활용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골프존-신한금융투자, 스크린골프 대회 타이틀 스폰서십 및 디지털 플랫폼 활용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 승인 2022.02.23 0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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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존은 지난 22일 골프존타워서울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신한금융투자와 스크린골프 대회 타이틀 스폰서십 및 디지털 플랫폼 활용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신한금융투자 이영창 대표이사 사장(왼쪽), 골프존 대표이사 박강수 프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은 지난 22일 골프존타워서울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신한금융투자와 스크린골프 대회 타이틀 스폰서십 및 디지털 플랫폼 활용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신한금융투자 이영창 대표이사 사장(왼쪽), 골프존 대표이사 박강수 프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22일 골프존타워서울 미디어 스튜디오에서 신한금융투자(대표 이영창)와 스크린골프 대회 타이틀 스폰서십 및 디지털 플랫폼 활용 서비스 제공을 위한 마케팅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전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골프존과 신한금융투자 양사는 상호 유대를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 증진 및 인지도 향상을 위한 공동마케팅을 시행해 나갈 방침이다.

신한금융투자는 올해 열리는 6개의 ‘GTOUR’(골프존의 스크린 프로골프투어) 정규 대회와 오는 26일 열리는 글로벌 네트워크 이벤트 대회(한-중-일 스킨스 챌린지)의 메인 후원을 시작으로 골프존과 함께 스크린골프 대회 활성화 및 골프 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골프존은 자사의 스크린 및 디지털 플랫폼 채널(APP, WEB)을 활용해 신한금융투자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 지원에 나선다.

온라인 골프장 전용 신한금융투자의 가상CC 제작 및 이벤트 리워드 지원, 골프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계좌개설 연동 영역 제공 및 공동 콘텐츠 개발 등을 통해 증권-골프고객 대상 마케팅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또한, 신한금융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 간 연계를 통한 다양한 제휴 혜택으로 골프존 조이마루 VIP 아카데미 프로그램, 골프존카운티 운영 골프장 할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존 대표이사 박강수 프로는 “골프존은 이번 신한금융투자와 업무 협약이 상호 간의 협력 및 교류 강화를 통해 양사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긍정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뿐만 아니라 스크린골프 대회 저변 확대 및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앞으로도 골프 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금융투자 이영창 대표이사 사장은 “골프 산업이 최근 눈부신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데, 스크린골프 업계 1위 기업인 ‘골프존’과의 협업을 통한 시너지에 큰 기대가 있다”라며, “또한, 양사 간의 업무 협약으로 골프존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증권업의 접근성을 보다 높이고 신한금융투자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공동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