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2022 웰커밍 컬렉션 예판 시작....위버스샵 정식 출시
블랙핑크, 2022 웰커밍 컬렉션 예판 시작....위버스샵 정식 출시
  • 승인 2022.02.1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를 한층 가까이 느낄 수 있는 '2022 웰커밍 컬렉션(BLACKPINK 2022 WELCOMING COLLECTION)' 예약 판매가 오늘(14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됐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2022 웰커밍 컬렉션'은 오는 3월 2일 위버스샵 글로벌을 통해 정식 출시된다.

블랙핑크의 '2022 웰커밍 컬렉션'에는 이들의 팔색조 매력을 담아낸 다양한 특전이 준비됐다.

2022년 올해의 컬러, 레트로, 엘레강스 총 3가지 콘셉트를 활용한 10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시작으로 패키지박스, 탁상형 달력, 포토카드 세트, 엽서 세트, 미니 노트 세트 등이 팬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코드 카드가 포함된 '웰커밍 컬렉션'을 구매하면 블랙핑크의 'ALL ABOUT BLACKPINK' 영상과 화보집 촬영 메이킹 필름을 위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해상으로 시청할 수 있다.

'ALL ABOUT BLACKPINK'는 블링크(팬덤명)가 사전 리퀘스트를 통해 보낸 질문과 응원 메시지에 응답하는 블랙핑크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다.

이들의 유쾌한 입담은 물론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감을 확인할 수 있으며 타이틀명 그대로 블랙핑크의 면면을 만날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블랙핑크의 '2022 웰커밍 컬렉션'은 FSC(산림관리협회) 인증을 받은 용지와 콩기름 잉크, 재활용 가능 코팅으로 만들어졌다. 포장비닐 또한 생분해 가능 소재인 PBAT가 사용돼 환경보호를 위한 YG의 꾸준한 노력을 엿보게 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