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김동현, '찐팬' 강다니엘에 힌트..."구은재" 못맞춰 간식 굶어
'놀토' 김동현, '찐팬' 강다니엘에 힌트..."구은재" 못맞춰 간식 굶어
  • 승인 2022.02.12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

 

김동현이 강다니엘을 위해 "소고깃집 같다"는 힌트를 줬으나, 이를 듣고 헷갈린 강다니엘이 오답을 기록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놀토)에서는 강다니엘과 채수빈이 받쓰에 도전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전 UFC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강다니엘은 "김동현 님, 너무 좋아한다. 아버지와 중학생 때부터 격투기 프로그램을 많이 봤다"며 "완전 팬이다"라고 밝혔다.

김동현의 운동선수로의 컴백을 원하냐는 붐의 질문에 강다니엘은 "당연하죠"라고 답했다. 이에 김동현은 "당분간은 어려워서 죄송하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김동현은 '아내의 유혹'의 여자 주인공 구은재의 이름에 "소고기집 이름 같다"는 힌트를 줬다. 이에 찐팬 강다니엘은 "구은정"이라고 오답을 말했다.

이를 한해가 받아 정답을 맞혔고, 게스트 강다니엘은 간식을 굶게 됐다.

강다니엘은 김동현에게 "왜 은재가 소고깃집이냐?"고 물었고, 도레미들은 "왜 찐팬을 헷갈리게 만드냐"며 김동현을 질타해 웃음을 줬다.

정답을 맞혀 강다니엘이 간식을 굶게 만든 한해는 “정답일 줄 몰랐다”며 안절부절못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용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