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강철부대2' 합류…김성주→김희철, 막강MC 라인업 완성
아이브 안유진 '강철부대2' 합류…김성주→김희철, 막강MC 라인업 완성
  • 승인 2022.02.1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채널A, SKY채널 '강철부대2'
사진 = 채널A, SKY채널 '강철부대2'

'강철부대2'의 특급 MC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22일 화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는 채널A와 SKY채널 예능 '강철부대2'의 MC 라인업이 공개됐다.

'강철부대2'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한층 더 강력해져 돌아온 '강철부대2'가 치열한 서바이벌을 예고하는 가운데, 이를 조명할 막강 MC 라인업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즌 1에서 탁월한 완급조절로 독보적 중계실력을 발휘한 김성주가 다시 한번 MC로 나섰다. 또 지난 시즌 함께한 '대세 예능돌' 김희철과, '군대 썰 전문가' 장동민, '해병대 출신 UFC 파이터' 김동현, '육군 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대위 출신' 최영재가 의기투합했다. 

더불어 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의 합류해 막내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안유진은 거침없는 호기심으로 질문을 던지고, 직접적인 군대 경험이 없는 이들의 궁금증을 대변할 예정이다. 

이처럼 김성주를 필두로 김희철, 장동민, 김동현, 최영재, 안유진의 대체불가 케미스트리가 폭발한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다양한 분석과 리액션으로 '강철부대2'의 전투 열기를 생생하게 전한다.

이어 더 박진감 넘치고 더 흥미진진해진 에피소드가 '강철부대2'를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한편, 채널A, SKY채널 새 예능 '강철부대2'는 오는 2월 22일 화요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