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런닝맨’ 찢고 ‘로컬식탁’ MC 합류...2월말 첫방송
주우재, ‘런닝맨’ 찢고 ‘로컬식탁’ MC 합류...2월말 첫방송
  • 승인 2022.02.0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이상민), 매니지먼트 구(하석진), 배성재, YG엔터테인먼트(주우재)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이상민), 매니지먼트 구(하석진), 배성재, YG엔터테인먼트(주우재)

.MBC 새 토크쇼 ‘로컬식탁’ 측은 이상민, 하석진, 배성재, 주우재의 MC 확정 소식을 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컬식탁’은 마음 놓고 떠날 수도 먹을 수도 없는 2022년에 찐친들이 모여 식재료와 음식에 얽힌 이야기, 그리고 로컬의 숨겨진 이야기를 나눠보는 랜선 미식-여행 토크 예능 프로그램이다.

갓 공수한 로컬 푸드와 그에 걸맞는 한 잔의 술을 곁들이며 랜선 여행을 선사하는 ‘로컬식탁’은 오는 2월 말 MBC 정규 편성을 통해 첫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아는 형님’,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 다수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상민을 필두로 드라마 ‘백수세끼’, ‘블라인드’에 이어 2022년도 종횡무진 활약 중인 하석진이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헬로트로트’, ‘골 때리는 그녀들’, ‘국대는 국대다’에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특유의 입담 소유자 배성재가 MBC에 첫 레귤러 프로그램으로 입성했다.

‘당신이 혹하는 사이 3’, ‘연애의 참견 시즌3’를 통해 예능 블루칩으로 거듭난 주우재가 함께하게 된다. 4MC는 로컬 푸드를 즐기며 훈훈한 ‘찐친’ 케미를 발산하게 된다고. 4MC와 더불어 전문가와 게스트도 함께해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벌써 기다려진다.

이상민, 하석진, 배성재, 주우재의 활약은 오는 2월 말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미식 인문학 토크쇼 ‘오늘 밤 미식배송 로컬식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