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뇌출혈' 매니저 도와준 분들에 감사 인사 "너무나 좋은 분들이 많은 세상"(전문)
송윤아, '뇌출혈' 매니저 도와준 분들에 감사 인사 "너무나 좋은 분들이 많은 세상"(전문)
  • 승인 2022.01.2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윤아/사진=송윤아 인스타그램
송윤아/사진=송윤아 인스타그램

배우 송윤아가 갑자기 쓰러진 매니저를 위해 도움을 준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송윤아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니저 관련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올린 후의 진행상황과 함께 감사한 마음을 담은 장문의 글을 올렸다.

송윤아는 “너무나 많은 분이 마음을 모아주셨다. 현수 씨가 갑자기 안 좋아진 것도 믿기지 않지만, 많은 분들이 이렇게나 크고 깊은 마음을 보내주신 것도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가까운 지인분들부터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수많은 분의 이 큰마음과 사랑을 우리 현수 씨도 틀림없이 다 알고 있을 것”이라며 “꼭 일어날 거다. 반드시 그렇게 되길 기도 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송윤아는 “너무나 좋으신 분들이 많은 세상이다. 보내주신 큰 마음 잊지 않겠다"고 거듭 진심을 전했다.

앞서 26일 송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차 백신 접종 후 뇌출혈로 쓰러진 매니저의 사연을 전하며 지정헌혈을 부탁했다.

[다음은 송윤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어떻게 무슨 말들로 인사를 드려야 할까요. 너무나 많은 분들이 마음을 모아주시고, 헌혈을 해 주셨어요. 현수씨가 갑자기 안 좋아진 것도 믿기지가 않지만, 많은 분들이 이렇게나 크고 깊은 마음을 보내 주신 것도 믿기지가 않아요.

가까운 지인분들부터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수많은 분들의 이 큰 마음과 사랑을 우리 현수씨도 틀림 없이 다 알고 있을 거예요. 그리고 꼭 일어날 거예요. 반드시 그렇게 되길 기도 드립니다.

급히 올린 글로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고, 또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큰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믿을 수 없을 만큼 보내 주신 분들이 많아서 또 급하게 필요로 하시는 고통받고 계신 분들께 기부하려고 합니다. 누군가를 도울 수만 있다면 당연한 일이라고 현수씨 가족분들도 뜻을 함께해 주셨어요. 무엇보다 가족 분들이 너무나도 감사해하시고 계셔요.

어떤 말로도 제가 드릴 수 있는 감사의 표현이 부족하네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너무나 좋으신 분들이 많은 세상이네요. 감사합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