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밤’ 정동원, 전유진 특급 섭외 성공…김태연 “기권할게요”
‘화밤’ 정동원, 전유진 특급 섭외 성공…김태연 “기권할게요”
  • 승인 2022.01.2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25일(오늘) 방송되는 8회에서는 ‘한국의 마이클 잭슨’ 박남정과 ‘감성 발라더’ 원미연이 출격, 80년대 명곡 메들리를 선사하며 화요일 안방극장을 휘감는다.

무엇보다 정동원은 ‘화밤’ 공식 행운본부장에서 깜짝 리포터로 변신, “특종을 갖고 왔다”고 외쳐 모두의 마음을 들뜨게 만들었다. 

정동원은 이번 ‘행운권 라운드’에 출격할 행운요정에 대해 이름에 알파벳 J가 들어갔고, 무대 영상 누적 조회 수만 무려 3억 뷰를 달성한 엄청난 인물이라고 설명했던 터. 이에 박남정의 딸 시은이 속한 걸그룹 스테이씨 멤버를 비롯해 ‘화밤’ MC 장민호 등이 언급되는 등 걸출한 인물들이 줄줄이 소환돼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직후 ‘미스트롯2’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원조 트롯 신동’ 전유진이 정동원 본부장이 직접 섭외한 행운요정으로 나타났다. ‘데스매치’ 강자 김태연마저 “기권할게요”라며 사상 최초 대결 포기를 선언,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그런가 하면 ‘미스트롯2’ 출연 당시 중학생이었던 전유진은 어느덧 고등학생이 돼 훌쩍 큰 키를 자랑, ‘미스트롯2’ 언니들을 한 번 더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8회는 25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