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리정, 오은영 박사와 의외의 친분 "父와 유치원 친구…고모라 불러"
'컬투쇼' 리정, 오은영 박사와 의외의 친분 "父와 유치원 친구…고모라 불러"
  • 승인 2022.01.2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댄서 리정이 오은영 박사와 아버지의 친분을 전했다.

2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유민상, 한해, 리정이 출연했다.

이날 리정은 "오은영 박사님 요즘 대세지 않나. 그리고 승기 오빠, 홍철 오빠, 마지막으로 우리 한가인 언니까지"라며 자신이 출연하는 '써클하우스' 출연진을 언급했다.

이어 김태균이 "오은영 박사님이랑 리정님 아버님이 깐부시냐?"고 물었고, 리정이 "두 분이 유치원 때부터 친구셨다. 나 태어나기 전부터. 어렸을 때부터, 나 태어나는 것부터 보셨다. 그때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를 했었기 때문에 너무 잘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또 오은영 박사를 부르는 호칭에 대해 리정이 "당연히 고모라고 불렀다기보다, 아빠 친구는 '고모'로, 엄마 친구들은 '이모'라고 부르지 않나. 고모들 중 한 분이었는데, 점점 잘되니까 저분이 정말 훌륭한 분이구나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정은 지난해 종영한 Mm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댄스 크루 YGX 멤버로 출연했다. 오는 2월 방송되는 SBS '써클하우스'에 오은영, 이승기, 한가인 등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