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미니 12집 '인바잇유(IN:VITE U)' 쇼케이스…“뼈를 깎아 열심히 준비한 앨범”
펜타곤, 미니 12집 '인바잇유(IN:VITE U)' 쇼케이스…“뼈를 깎아 열심히 준비한 앨범”
  • 승인 2022.01.25 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펜타곤 트위터
사진=펜타곤 트위터

 

그룹 펜타곤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지난 24일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 홀에서는 펜타곤 미니 12집 '인바잇유(IN:VITE U)'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펜타곤 멤버 신원은 "우리 뼈를 깎아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라고 밝혔고 키노는 "10개월 만에 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열심히 준비했다"라고 소개했다.

또 키노는 새 앨범에 대해 “13번째 앨범"이라며 "5년차가 지난 펜타곤이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려야할 것 같아서 고민과 회의를 정말 많이 한 앨범이다. 그래서 성장한 앨범이라고 자신할 수 있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날 펜타곤 멤버 진호는 전역 후 첫 컴백 소감을 밝혔다.

진호는 “감사하게도 군복무 잘 마치고 온 진호다. 1년 반 정도 군복무를 했는데 그동안 춤, 노래를 안하다보니까 연습할 때 제가 뚝딱거리더라”며 “굳은 몸을 풀기 위해 노력을 열심히 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펜타곤의 신보 '인바잇유'는 '펜타곤이 마주한 새로운 세계로의 초대, 그곳에서 만난 너에게 빠르게 빠져든다'라는 의미로 펜타곤 만의 역량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 곡 '필린라이크(Feelin' Like)'는 인트로부터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