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출신 소연, 방탄소년단 사인+메시지 담긴 데뷔 앨범 인증 "난 이때부터 아미"
티아라 출신 소연, 방탄소년단 사인+메시지 담긴 데뷔 앨범 인증 "난 이때부터 아미"
  • 승인 2022.01.24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아라 소연 SNS
사진=티아라 소연 SNS

걸그룹 티아라 출신 소연(본명 박소연)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데뷔 앨범 사인 CD를 공개했다.

티아라 소연은 24일 자신의 SNS에 '오 마이 갓. 이삿짐 정리하다가 보물 찾았다. 2014년에 받은 BTS 데뷔 앨범. 난 이때부터 #아미 혹은 #애미'라며 후배 방탄소년단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가 공개된 사진 속에는 2013년 발표된 방탄소년단의 데뷔 싱글 '2 COOL 4 SKOOL'을 비롯해 첫 미니앨범 'O!RUL8,2?'이 담겨있다. 

앨범에 빼곡히 적혀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사인과 함께 '티아라 소연 선배님 방탄소년단입니다.예쁘게 봐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소연 누나,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입니다. 언제나 열심히 하겠습니다. 저희 많이 예뻐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혀있다. 갓 데뷔한 신인그룹의 풋풋함이 묻어나 미소를 자아낸다. 

9세 연하 축구선수 조유민과 결혼을 발표한 소연은 짐을 정리하면서 이제는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월드스타가 된 방탄소년단의 사인CD를 '보물'이라고 표현하며 남다른 후배사랑을 드러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