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단독콘서트 개최 소감 "보내주신 여러 마음들에 이제서 온전한 감사 전해"
이승윤, 단독콘서트 개최 소감 "보내주신 여러 마음들에 이제서 온전한 감사 전해"
  • 승인 2022.01.20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승윤 SNS
사진=이승윤 SNS

'싱어게인' 초대 우승자 이승윤이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승윤은 20일 자신의 SNS에 '지난 시간 보내주신 여러 마음들에 이제야 온전한 감사를 전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3월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단독콘서트 '도킹'의 포스터였다. 

그는 '앞으로 어떤 삶을 살게 될지, 어떤 방향성을 가지게 될지, 무엇 하나 정해진 건 없지만 이 온전한 도킹의 순간을 통해야 비로소 지난 여정의 마침표를 감사히 찍고 또 다른 출발선을 그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며 '이승윤 단독공연 도킹 그때 봅시다'고 글을 마쳤다. 

한편, 이승윤은 3월 19일,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는 '도킹(Docking)'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에서 지난해 11월 발매한 정규 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의 수록곡뿐만 아니라 이승윤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감각적인 색깔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무대를 준비한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콘서트의 티켓은 오는 27일 2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