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인생캐 지우 공개
소녀시대 서현,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인생캐 지우 공개
  • 승인 2022.01.1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플릭스 '모럴센스'
사진=넷플릭스 '모럴센스'

넷플릭스(Netflix) 영화 ‘모럴센스’가 2월 11일 공개를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채우고 있는 배우 서현이 ‘지우’ 역을 맡아 그동안의 모습과 전혀 다른 캐릭터를 선보인다.

할 말은 하고 사는 능력 있는 홍보팀 사원 ‘지우’는 모든 여직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같은 팀 대리 ‘지후’(이준영)의 ‘은밀한 택배’를 잘못 받고 그의 남다른 성적 취향을 알게 되는 인물.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자신만의 비밀을 들키게 된 완벽남 ‘지후’는 매 작품마다 180도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루키 이준영이 맡아 멍뭉미 넘치는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 '모럴센스'
사진=넷플릭스 '모럴센스'

성격도 취향도 전혀 다른 두 남녀로 분한 서현과 이준영이 만들어낼 취향존중 로맨스는 시청자들에게 한 차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사무실 안에서 대리 ‘지후’의 어깨 위에 까만 하이힐을 신은 발을 얹고 있는 사원 ‘지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회사에서는 대리와 사원이지만, ‘지후’의 남다른 성적 취향을 알게 된 후 역전된 관계를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는 두 사람의 특별한 만남과 그들이 그려낼 아슬아슬하고 아찔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영화 ‘6년째 연애중’과 ‘좋아해줘’를 통해 리얼리티와 설렘이 공존하는 ‘연애의 모든 것’을 보여준 바 있는 박현진 감독과 서현, 이준영이 만나 선보이는 취향존중 로맨스를 담은 영화 ‘모럴센스’는 연인과 함께하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둔 2월 11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