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1월 중 위버스 입점 확정..“글로벌 팬들과 원활한 소통 기대”
김준수, 1월 중 위버스 입점 확정..“글로벌 팬들과 원활한 소통 기대”
  • 승인 2022.01.1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제공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제공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가 글로벌 팬덤 커뮤니티 ‘위버스’에 입점한다.

14일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는 “가수로서 사랑받는 보컬리스트이자 뮤지컬 배우로서는 믿고 보는 배우가 된 김준수가 1월 중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1월 하순 중 위버스에 입점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그간 흩어져있던 팬덤 플랫폼을 한 공간으로 모아 아티스트와 보다 적극적이고 강화된 소통을 나누고자 결정했다”고 전했다.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한 인기로 가요계 최정상에 올랐던 김준수는 이번 위버스 입점을 통해 국내외 팬들과 확장된 소통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아티스트 또한 위버스 내 개인 커뮤니티를 통해 보다 원활한 소통을 만들어나갈 것을 기대하며 위버스 합류를 결정지었다는 후문.

소속사 관계자는 또한 “오랜 시간 아티스트 김준수를 사랑하고 아껴주신 팬분들의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아티스트와 팬덤의 보다 응집된 소통 공간을 마련하고자 하는 마음에 접근성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위버스 입점을 결정했다”면서 “앞으로 아티스트와 함께 만들어 나갈 국내외 글로벌 팬들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는 최근 홀로서기를 하며 팜트리아일랜드를 설립하고 뮤지컬과 OST 참여, 방송 활동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오는 3월 13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 서울 앙코르 공연에서 '아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뉴스인사이드 곽민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