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TOP10, 박창근→이솔로몬 삿포로눈축제 K-POP FESTIVAL 출연
‘국민가수’ TOP10, 박창근→이솔로몬 삿포로눈축제 K-POP FESTIVAL 출연
  • 승인 2022.01.11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프씨이엔엠(FCENM)
사진=에프씨이엔엠(FCENM)

‘내일은 국민가수’ TOP10이 해외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11일 에프씨이엔엠(FCENM)은 TV 조선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 TOP10이 오는 2월 11일 개최되는 ‘제72회 삿포로눈축제 14th K-POP FESTIVAL 2022 ONTACT 생중계 LIVE’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내일은 국민가수’ TOP10은 ‘삿포로눈축제 K-POP FESTIVAL’을 통해 지금까지 응원해준 일본, 한국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동시에 솔로, 유닛, TOP10 전원의 스페셜 무대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본 공연은 한국에서 최초 생중계되며 채팅 기능을 활용해 실시간 소통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코로나19로 지쳤을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삿포로눈축제 K-POP FESTIVAL’에는 한중일 글로벌 걸그룹 네이처가 특별 우정 출연하며 축제의 오프닝을 장식한다.

‘내일은 국민가수’ TOP10과 걸그룹 네이처가 참여하는 ‘삿포로눈축제 K-POP FESTIVAL’ 시청 티켓 오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14일 NPO 일한문화교류회 공식 사이트와 온라인송출플랫폼 FCLIV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