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김동윤, 울림 SNS 정상화? 깜작 해프닝 원인은
드리핀 김동윤, 울림 SNS 정상화? 깜작 해프닝 원인은
  • 승인 2022.01.0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드리핀(DRIPPIN) 김동윤이 컴백 프롤로그 영상으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6일 정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Villain)'의 마지막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마지막 주인공이 된 김동윤은 큰 건물의 대형 전광판으로 먼저 오픈된 다른 멤버들의 프롤로그 영상을 유심히 지켜봤다. 김동윤의 여유로운 미소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고, 손목에 채워진 의문의 팔찌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김동윤의 프롤로그 영상이 베일을 벗음과 동시에 앞서 이날 0시 알 수 없는 이미지들로 바뀌었던 울림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의 공식 SNS 헤더 및 프로필 사진이 원래대로 돌아와 눈길을 끌었다. 

프롤로그 영상 속 김동윤의 손에 들린 휴대전화에서 해킹이 진행되고 있어, 울림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의 SNS를 헤집어놓은 깜짝 해킹 해프닝이 김동윤의 초능력과 연관됐다는 것이 밝혀졌다.

불꽃과 천둥번개, 빛 조종, 괴력, 시·공간 통제, 괴물의 형체를 불러일으키는 등 특별한 힘을 가진 멤버들을 관찰하고 해킹의 중심에 선 김동윤이 과연 무슨 '빌런'일지, 또 이들이 모여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됐다.

유니크한 콘셉트의 프롤로그 영상을 통해 컴백 열기를 높인 드리핀은 이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빌런'으로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과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그루비한 일렉트릭 베이스 라인과 미니멀한 비트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빌런'은 목표를 위해 질주하는 뜨거운 열정을 '빌런'에 비유한 노래다. 

긴박하고 대립되는 상황 속에서 자신의 능력을 일깨워 세상 밖으로 분출하는 '빌런'의 매력이 글로벌 팬심을 완벽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180도 달라진 드리핀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세 번째 미니 앨범 '빌런'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