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종인, 이준석과 전격 회동…윤석열 캠프 돌아올까?
‘국민의힘’ 김종인, 이준석과 전격 회동…윤석열 캠프 돌아올까?
  • 승인 2021.12.31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합뉴스TV 뉴스 캡처
사진=연합뉴스TV 뉴스 캡처

 

‘윤석열 선대위’의 좌장인 김종인 국민의 힘 총괄선대위원장이 오늘(31일) 이준석 대표를 만난다.

31일 국민일보의 보도에 따르면 이 대표는 여전히 선대위 복귀 의사가 없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그러나 김 위원장이 이 대표에게 복귀 명분을 제공해 이 대표 논란이 수습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 섞인 관측도 나온다.

김 위원장은 지난 30일 선대위 회의를 마치고 기자들과 만나 이 대표가 ‘선대위에 득표 전략이 안 보인다’고 비판한 것과 관련해 “내일 이 대표를 만나니 그때 만나면 자세히 물어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가 상임선대위원장직을 뿌리치고 나간 이후 이러쿵저러쿵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 본뜻이 뭔지 잘 모르겠다”면서 “내가 만나 구체적으로 이야기를 해보면 현재 많은 사람이 걱정하는 문제가 해소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 선대위 관계자는 “김 위원장이 이 대표의 생각이 무엇인지 진짜로 궁금해 하는 것 같다”면서 “김 위원장이 설득에 주력하기보다는 이 대표의 얘기를 듣는 자리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준석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콩해 “저는 선대위 복귀 의사가 없다”며 “선대위가 하루빨리 이준석 대책보다 선거대책에 집중하기를 기대 한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