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2021 한류문화대상' 우수상 트로피 인증샷 "희랑별 너무 감사"
김희재, '2021 한류문화대상' 우수상 트로피 인증샷 "희랑별 너무 감사"
  • 승인 2021.12.21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재/사진=김희재 인스타그램 캡처
김희재/사진=김희재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김희재가 ‘2021 한류문화대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희재는 지난 20일 서울 양천구 목동 대한민국예술인센터 2층 공연장에서 진행된 ‘2021 한류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싱어송라이터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류문화대상은 한국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는 한류에 크게 공헌한 이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시상식으로 한류닷컴이 주관하고 서울특별시·문화관광부·서울시관광협회·서울시문화재단 등이 후원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다.

김희재는 수상 당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트로피를 들고 있는 인증샷과 함께 "'별, 그대'가 발매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큰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힘주시는 우리 희랑별(공식 팬클럽) 가족분들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사랑 받은 만큼 더 열심히 노력해서 여러분께 힘이 되고 위로가 되는 가수가 되겠다"며 "올 연말은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 덕분에 아주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다. 내년에도 더 좋은 음악과 드라마로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김희재는 "여러분도 올 연말 따듯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감사하다"고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김희재는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한편 배우로도 시청자들을 찾는다. 김희재는 내년 3월 방송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막내 순경 이용렬역으로 첫 연기자 데뷔를 앞두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