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밤은 임영웅과 함께해요" KBS,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 편성확정
"26일밤은 임영웅과 함께해요" KBS,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 편성확정
  • 승인 2021.12.0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사진=물고기뮤직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의 단독쇼 'We’re HERO(위 아 히어로) 임영웅'이 12월 26일 방송된다.

8일 KBS는 임영웅의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의 방송 일자를 오는 26일 밤 9시 15분으로 편성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We’re HERO 임영웅'은 임영웅의 첫 단독쇼로,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다양한 곡들을 만날 수 있다.

임영웅은 올 한해 대미를 장식할 KBS와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We’re HERO 임영웅'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2021년 마지막 일요일 밤을 시청자들과 함께 보낸다는 계획이다. 전날 임영웅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은 댄스 크루 훅(HOOK)과 함께한 사연까지 전하며 올 연말 최고의 선물을 대중에게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KBS 송년 특집 'We’re HERO 임영웅' 공연은 26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