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백호, 눈웃음으로 장악…알타보이즈 포스터현장 공개
뉴이스트 백호, 눈웃음으로 장악…알타보이즈 포스터현장 공개
  • 승인 2021.12.0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스웨이브 제공
사진=신스웨이브 제공

 

뉴이스트 백호의 뮤지컬 포스터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7일 오후 공연 제작사 ‘신스웨이브’는 공식 SNS를 통해 뮤지컬 ‘알타보이즈’의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해당 뮤지컬의 주연인 ‘매튜’ 역을 맡은 뉴이스트 백호는 영상 속에서 화려한 금장으로 장식 된 블랙 캐주얼 수트를 입은 채 캐릭터에 녹아들어 열연을 펼쳤다. 공기 중에 스팀을 분사한 채 촬영에 임하던 백호는 “물을 뿌리니까 되게 섹시해지셨다”는 스태프의 칭찬에 “감사합니다”라며 쑥스럽게 웃어보였다.

이어 올 화이트 의상으로 갈아입은 후 아늑한 공간에서 촬영을 이어간 백호는 십자가 목걸이에 귀엽게 입을 맞추며 너스레를 떨며 기타를 치는 등 음악을 사랑하고 책임감을 가진 ‘매튜’로 분했다.

오늘 컨디션이 어떠냐는 스태프의 질문에 “컨디션은 좋아요 컨디션은 정말 좋은데 아직 조금 어색하다”면서 긴장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러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알타보이즈의 카리스마 터프 작곡(을 맡았다)”는 말을 끝으로 다시 촬영에 돌입했다.

뉴이스트 백호가 참여하는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대학로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으로 논스톱 콘서트형 뮤지컬로 재탄생해 관객을 만난다. 다수의 공연 연출을 맡아온 슈퍼주니어 은혁이 연출로 참여하며 12월 16일부터 24일까지 KBS 아레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곽민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