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박성웅 아내 신은정, 경제권 전권 “충분히 받을 만한 분”
‘동상이몽2’ 박성웅 아내 신은정, 경제권 전권 “충분히 받을 만한 분”
  • 승인 2021.12.06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6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개그맨에서 영화감독으로 변신한 박성광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동안 단편 영화를 토대로 감독 커리어를 쌓아왔던 박성광이 ‘웅남이’로 첫 장편 영화에 도전한다. 박성광은 진지한 자세로 스텝들은 물론, 박성웅, 염혜란 등 배우들을 진두지휘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뜻밖의 돌발 사고가 연이어 발생했고, 결국 촬영이 중단되는 사태까지 이르렀는데. 이에 지켜보던 MC들도 “저건 큰 사건인데”, “일이 커지는데”라며 전전긍긍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박성광 아내 이솔이가 카메오로 깜짝 활약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남편 응원차 촬영 현장을 찾았다가 엑스트라가 많이 필요한 장면에 긴급으로 투입된 것. 이솔이는 갑작스러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열연을 펼쳤다고 하는데. 카메오로 변신한 이솔이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웅남이’ 주연 배우 박성웅이 아내 신은정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허물없이 털어놓았다. 박성웅은 “결혼 당시 300만 원밖에 없었다”고 밝히며 그런 자신을 택한 아내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아내에게 경제권을 넘긴 사연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이어 “내 카드가 아내에게 있다”, “충분히 받을 만한 분이다”라며 아내에 대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사랑꾼 남편’ 박성웅이 밝히는 결혼 생활 이야기는 6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