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찬‧김유하, ‘국민가수’ OST부터 광고까지 러브콜
이병찬‧김유하, ‘국민가수’ OST부터 광고까지 러브콜
  • 승인 2021.12.02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사진=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과 김유하가 무대 실력과 흥행성을 고루 갖춘 완전체 매력으로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 TOP14 멤버인 이병찬과 김유하가 가요계 및 광고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는 레전드급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먼저 꾸밈없는 보이스와 소년미 가득한 이미지로 ‘국민가수’의 어린왕자로 불리며 사랑받는 이병찬은 ‘국민가수’ 대국민 응원 투표 누적 순위 부동의 1위를 차지했는가 하면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참가곡이 추가 음원으로 발매되는 이례적인 현상을 만들어내며 일찌감치 국민 마스터들의 원픽 전쟁을 가동시켰다.

이병찬은 최근 모 웹드라마의 OST 제안은 물론, 출연 제의까지 받은 것으로 알려져 가요계 뿐 아니라 방송가 전반을 주름 잡는 전방위 스타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국민가수’의 공식 힐링 마스코트 김유하 또한 쟁쟁한 성인 참가자들을 제치고 가장 먼저 ‘국민가수’ 공식 SNS 영상 조회 수 천만 뷰를 기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더해 김유하는 깜찍하고 순수하면서도, 야무지고 당찬 이미지로 광고계의 열화와 같은 러브콜을 받고 있어 예비 국민스타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엿보게 했다.

그런가하면 2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국민가수’ 9회에서는 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라이벌 대결전’이 펼쳐진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