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브' 안재홍, 매니지먼트 mmm과 전속 계약..김태리·전여빈과 한솥밥
'하이파이브' 안재홍, 매니지먼트 mmm과 전속 계약..김태리·전여빈과 한솥밥
  • 승인 2021.12.0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재홍/사진=매니지먼트mmm
안재홍/사진=매니지먼트mmm

 

배우 안재홍이 매니지먼트mm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매니지먼트mmm에는 김태리, 전여빈, 최수인 등이 소속돼 있다.

1일 매니지먼트mmm은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안재홍 배우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 매 캐릭터마다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는 배우이자 차진 연기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안재홍 배우의 행보에 아낌없이 지지할 예정"이라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했다.

안재홍은 영화 ‘1999, 면회’, ‘족구왕’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 영화 ‘쎄시봉’, ‘굿바이 싱글’, ‘밤의 해변에서 혼자’, ‘임금님의 사건수첩’, ‘소공녀’, ‘해치지않아’, ‘사냥의 시간’등 자신만의 색깔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쌈, 마이웨이’, ‘멜로가 체질’을 통해 장르불문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마음을 훔쳤다.

매 작품마다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안재홍이 매니지먼트mmm과 함께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안재홍은 한국형 초능력 영화 ‘하이파이브’로 관객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