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깜짝 공연, “믿을 수 없는 ‘횡단보도 콘서트’”
방탄소년단(BTS) 깜짝 공연, “믿을 수 없는 ‘횡단보도 콘서트’”
  • 승인 2021.11.25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 사진=트위터 캡처
방탄소년단 / 사진=트위터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한 횡단보도에서 예고 없이 깜짝 공연을 펼쳤다.

지난 24일 동아일보는 미국 CBS 방송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23일(현지시간) LA 중심가 횡단보도에 갑자기 등장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 통산 10주 1위를 차지한 히트곡 ‘버터(Butter)’ 와 지난해 큰 인기를 얻었던 ‘다이너마이트(Dynamite)’ 공연 등을 선보였다.

이번 깜짝 공연은 제임스 코든 쇼 출연을 앞두고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제임스 코든 쇼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BTS가 오늘밤 쇼에 앞서 믿을 수 없는 ‘횡단보도 콘서트(Crosswalk Concert)’를 열었다. 곧 방송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에 대해 미국 연예매체 TMZ는 “플래시몹 스타일의 화려한 BTS 공연이 사람들의 발걸음과 차를 멈추게 했다”고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미국 동부 시간으로 24일 0시 37분(한국 시간 24일 낮 2시 37분)부터 1시간 동안 방영되는 ‘제임스 코든 쇼’에 출연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제임스 코든 쇼’ 출연에 이어 오는 27~28일, 12월 1~2일 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LA(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를 통해 약 2년 만에 팬들과 대면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