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포토북으로 본다…아스트로 2020 시즌그리팅 예판 시작
차은우, 포토북으로 본다…아스트로 2020 시즌그리팅 예판 시작
  • 승인 2021.11.2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사진=판타지오 제공

 

그룹 아스트로(ASTRO)가 2022년에도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달한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22일 오전 11시부터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2022 시즌그리팅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커피'와 '티' 등 두 가지 무드로 출시되는 아스트로의 2022 시즌그리팅은 자연 속 내추럴한 비주얼을 담고 있다. 아스트로 여섯 멤버들의 탄탄한 케미스트리부터 멤버들 개개인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캘린더, 다이어리, 포토북, 메이킹 DVD 등 다양한 구성품을 통해 2022년에도 1년 내내 아스트로가 팬들 곁에 함께하며 특별한 추억을 이어갈 예정이기에 더욱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아스트로는 올해 정규 2집 'All Yours (올 유어스)' 타이틀곡 'ONE (원)'과 미니 8집 'SWITCH ON (스위치 온)' 타이틀곡 'After Midnight (애프터 미드나잇)'으로 단체 활동을 이어가며 본인들만의 청량한 음악적 트렌드를 확실하게 구축했다. 그 결과, 두 장의 앨범 모두 국내외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물론, 지상파 음악 방송 다관왕까지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여섯 멤버가 드라마, 뮤지컬, 예능, MC,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가며 멤버 전원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이처럼 개개인이 가진 매력을 십분 활용해 점차 활동 범위를 넓혀가며 활약한 한 해이기에, 이번 아스트로의 2022 시즌그리팅은 국내외 팬들에게 더 소중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스트로의 2022 시즌그리팅은 오는 12월 22일 정식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