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길티 플레저’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암어빛’
마마무 화사, ‘길티 플레저’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암어빛’
  • 승인 2021.11.15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사진=RBW

오는 24일 솔로 컴백을 앞둔 마마무 화사가 신보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화사는 오늘(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Guilty Pleasure'(길티 플레저)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솔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I'm a 빛'(암어빛)을 비롯해 'FOMO', 'Bless U' 등 총 3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I'm a 빛'은 화사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멍청이 (twit)'와 '마리아 (Maria)'에 이어 또 하나의 세 글자 제목 히트곡을 예고한다. 특히, 화사의 솔로곡 중 외국 프로듀서진에게 곡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화사와는 '멍청이 (twit)', '마리아 (Maria)'를 함께 작업하며 연속 흥행을 이어온 히트메이커 박우상이 1번 트랙 'FOMO'와 3번 트랙 'Bless U'에 참여, 화사와 다시 한번 최고의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화사 역시 'Bless U' 작곡과 작사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무한한 성장에 나선다.

앨범의 크레딧과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 화사는 슬릭하게 빗어낸 헤어스타일에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우아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컴백마다 독보적인 스타일로 화제를 몰고 온 화사답게 거침없는 포즈와 콘셉트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한편, 화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Guilty Pleasure'를 발표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