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비투비‧갓세븐 영재, 16일 ‘MIC ON5’ 콘서트 참여
TXT‧비투비‧갓세븐 영재, 16일 ‘MIC ON5’ 콘서트 참여
  • 승인 2021.11.1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U+아이돌Live
사진=U+아이돌Live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비투비, 영재, 온앤오프가 비대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이들은 16일(화) 오후 7시부터 U+아이돌Live에서 생중계되는 ‘MIC ON5' 콘서트에 참여한다. 이와 함께 공연을 기획한 U+아이돌Live 측은 네 팀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와 티저를 전격 공개해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IC ON’은 지난해부터 열린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서트 시리즈로, U+아이돌Live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또한 해외 팬들은 글로벌 아이돌Live 웹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다. ‘마이크를 켜다’라는 의미이자, ‘마이 콘서트(My Concert)’라는 이중적 의미를 가지고 있는 비대면 온라인 공연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어왔다.

특히 실시간 소통을 통해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렉티브형 라이브 무대라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 아이즈원, 마마무, 김재환, 나띠, AB6IX, CIX, 정세운. 뉴이스트, 온앤오프, 데이식스 등이 출격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MIC ON5'를 기획한 U+아이돌Live 측은 “비대면 콘서트인 이번 행사는 코로나 이슈로 인해 직접 관람하기 어렵지만 온 마음을 다해 K-POP을 응원해준 전 세계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인사”라며 “2022년을 향한 희망과 꿈을 함께 나눌 수 있는 K-POP 축제의 마이크를 켜서, 위드 코로나 시대의 문을 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U+아이돌Live는 '아돌라스쿨-홈커밍데이‘, ’아돌라에이전트‘, ’우당탕탕 프렌즈‘ 등 많은 아이돌 콘텐츠를 기획, 선보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