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고속도로서 일가족 도운 미담 화제
'찬또배기' 이찬원 고속도로서 일가족 도운 미담 화제
  • 승인 2021.11.14 0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찬원 인스타그램

 

가수 이찬원이 고속도로에서 시동이 꺼진 일가족을 도운 미담이 전해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달 3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수 이찬원씨 정말 감사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저희 부부는 퇴근 후 30개월 된 아기와 셋이 강원도 양양에 계시는 외할머니를 뵈러 가고 있었다. 그러다 강릉방향 횡성휴게소를 1km 앞둔 상황에서 갑작스러운 차량 결함이 발생했다. 강원도 특성상 커브길이 많은 아주 위험한 구간에서 차 시동이 꺼져버렸고, 갓길이 유난히 좁아 3차선에 절반가량 걸친 채로 정차해 있었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사고 접수 후 기다리는 동안 커브길이라 비상등이 무의미할 정도였고, 속도를 내며 달려오는 차들로 인해 삼각대 설치도 쉽지 않았다. 그러는 동안 여러 번의 접촉 위험이 발생했다. 30개월 아이가 있어 너무 길고 무섭게 느껴진 공포의 시간이었다”라며 “워낙 위급상황인지라 아이와 저를 계속 걱정하던 남편은 염치없지만 급정차한 차량으로 달려가서 아이와 저를 1km 앞 휴게소까지만 태워 달라 부탁드렸다. 그분들은 차량에 네 분이 타고 계셔서 불편한 상황이셨는데 흔쾌히 허락해주셨다”라고 적었다.

이어 “그 상황에서도 차에 계신 분들이 참 잘생기셨다는 생각이 들긴 했다”면서 “조수석에 타계시던 남성분이 저희 남편에게 차 뒤쪽으로는 절대 가지 마시고 조심하시라며 안전을 걱정해주셨다. 차안에 다른 분들도 우는 아기랑 저를 보고 너무 위험한 상황 같다며 많이 놀라셨겠다고 계속 걱정해주셨다”라고 고마워했다.

글쓴이는 “정말 감사했지만, 놀란 아이가 계속 울어서 휴게소에 도착하자마자 정신없이 내리는 바람에 감사하다 인사 말고는 아무것도 못하고 바로 바람을 피해 휴게소 안쪽으로 아이를 안고 뛰었다”라며 “보채는 아이를 안고 달래고 있는데, 한분이 다시 오셔서는 ‘많이 놀라셨을 텐데, 따뜻한 거 드시고 마음 좀 진정하세요’라며 음료 두병을 주셨다. 감사한 마음에 연락처 알려주시면 꼭 사례하고 싶다고 핸드폰을 내미는데, 아차 싶어서 온 몸이 얼어버렸다”라고 전했다.

작성자는 “(상대방이) 이찬원씨였다. 연예인들 다들 방송과 실생활은 다르겠지 생각했는데, 이찬원씨 덕분에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다. 이렇게 인성까지 완벽하실 줄이야”라며 “찬원씨, 정말 감사했다. 덕분에 저희 가족 어느 누구도 다치지 않고 무사할 수 있었다. 이 은혜 절대 잊지 않고 저 역시 베풀며 살겠다”라고 고마워했다.

해당 글과 관련 이찬원 소속사는 “사연 속 인물은 이찬원이 맞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정용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