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11일 팬송 '별, 그대' 발매..'희랑별' 생각하며 직접 작사
김희재, 11일 팬송 '별, 그대' 발매..'희랑별' 생각하며 직접 작사
  • 승인 2021.11.0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리스엔터테인먼트
사진=블리스엔터테인먼트

 

트로트 가수 김희재가 신곡을 발표한다.

김희재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별, 그대’를 발매한다. ‘별, 그대’는 세련된 발라드 풍의 트로트 곡으로 팬들과 대중에게 따스한 선물이 되어 줄 전망이다. 해군 군악대 시절부터 김희재가 오랜 기간 준비해 온 곡으로 팬클럽 ‘희랑별’을 생각하며 직접 작사했다는 후문이다. 또 신예 작곡가 정재민과 함께 공동 작곡을 맡았다.

특히 김희재는 팬클럽 ‘희랑별’을 은유한 가사 ‘평생을 반짝이게 해줄게요’, ‘별 하나가 내게로 온거죠’, ‘그대라는 나의 별’ 등의 가사를 통해 항상 그 자리에 있는 별처럼 경연 시절부터 지금까지 응원해 준 팬들을 향한 사랑과 감사한 마음을 담아냈다. 김희재는 특유의 호소력 있는 보이스로 깊은 가사의 울림을 담아냈으며 애틋한 대금 선율과 현악 오케스트라의 풍성함으로 포근한 감성을 더했다.

앞서 김희재는 이 곡을 지난 달 개최된 첫 번째 팬콘서트에서 라이브 무대로 공개해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김희재 신곡 ‘별, 그대’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