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팔도페스티벌 시즌3 ‘팔도삼파전’ 이벤트..4억 최대 시상 규모
골프존, 팔도페스티벌 시즌3 ‘팔도삼파전’ 이벤트..4억 최대 시상 규모
  • 승인 2021.11.0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1. 골프존이 오는 28일(일)까지 PAR 이상 기록할 때마다 상금이 자동 적립되는 팔도페스티벌 시즌3 ‘팔도삼파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28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팔도페스티벌 시즌3 ‘팔도삼파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팔도페스티벌’은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시즌별 진행되는 연간 최대 규모의 이벤트다. 4억 상당의 시상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팔도삼파전은 올해 진행된 팔도페스티벌 시즌 이벤트 중 최대 시상 규모를 자랑한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총 3개의 이벤트 코스(푸른솔GC 장성-레이크/마운틴, 골프존카운티 선산, 루나힐스 안성CC) 모두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청팀, 백팀, 홍팀 중 나의 소속팀이 랜덤으로 지정된다.

팀 지정 이후 대회 참여해 PAR 이상만 기록하면 상금(파 5십원, 버디 2백원, 이글 5백원, 알바트로스 1천원, 홀인원 5천원)이 자동 적립된다. 또한, 내가 속한 팀이 최종 순위에서 1위와 2위를 기록할 경우 각각 5천만 원, 1천만 원의 상금액을 팀별 인원수로 나눈 금액만큼 환급형 마일리지로 추가 지급받을 수 있다.

상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한 기부도 가능하다. 골프존 본사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이벤트 진행과 함께 ‘팔도삼파전’에서 1위 팀이 획득한 상금의 2배에 달하는 금액만큼 굿네이버스에 기부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아이들 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메인 이벤트와 더불어 매주 팀별로 누적 보기 수가 많은 △1위 △20위 △40위 △80위 △100위를 기록한 총 5명에게는 행운 시상금(골프존 환급형 마일리지)이 지급된다. 이벤트에 참여 후, 첫 번째 라운드(18홀)와 세 번째 라운드(18홀)를 완료할 경우, 각각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 2천 원과 3천 원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이벤트 참여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골프존 GS마케팅팀장 천승희 프로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따듯한 실내에서 스크린골프도 즐기시고 팔도페스티벌 이벤트 대회 참여를 통해 풍성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존 매장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이 스크린골프를 통해 일상의 활력과 유익함을 얻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