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서바이벌 코미디 ‘개승자’ 출격에 다부진 각오…“1등도 가능하지 않을까?”
김민경, 서바이벌 코미디 ‘개승자’ 출격에 다부진 각오…“1등도 가능하지 않을까?”
  • 승인 2021.10.26 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경 / 사진=KBS 유튜브 캡처
김민경 / 사진=KBS 유튜브 캡처

 

개그우먼 김민경이 ‘개승자’에 출격한다.

지난 25일 KBS 측은 코미디 유튜브 채널 ‘크큭티비’에 오는 11월 13일 첫 방송 예정인 새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 ‘개승자’ 참가자 영상 5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주인공은 바로 개그우먼 김민경.

김민경은 ‘개승자’의 출연을 앞두고 “이제 진짜구나.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해야 한다. 내가 섭외한 그 친구들과 함께라면 못할 게 없다. 1등도 가능하지 않을까?”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개그맨 신동엽, 일본 출신 방송인 사오리,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승희, 효정은 김민경의 ‘개승자’ 출연을 환영했다.

사오리는 김민경에 대해 “캐릭터가 귀여우면서도 반전이 있다. 기대감을 갖게 한다”라고 말했고 신동엽은 “뭘 해도 호감인 개그우먼은 드물다”며 “보란 듯이 선후배들의 코를 납작하게 해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또 오마이걸은 “데뷔 전부터 응원하던 팬으로서 TOP3, TOP1까지 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개승자’는 지난해 6월 종영한 ‘개그콘서트’ 이후 KBS 및 지상파 방송사에서 약 1년 반 만에 새롭게 제작되는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코미디언들이 팀을 이뤄 다음 라운드 진출 및 최종 우승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 라운드 시청자 개그 판정단의 투표로 생존 결과가 좌우된다.

대한민국 코미디의 부활을 알릴 KBS 새 코미디 프로그램 ‘개승자’는 오는 11월 1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