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BLOOD MOON’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 곡 ‘월하미인’ 최고의 완성도 자랑
원어스 ‘BLOOD MOON’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 곡 ‘월하미인’ 최고의 완성도 자랑
  • 승인 2021.10.25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그룹 원어스(ONEUS)가 새 미니앨범 ‘BLOOD MOON’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원어스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BLOOD MOO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마치 캘린더처럼 시간의 흐름대로 트랙이 배열되어 있어 신선함을 안겼다.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BLOOD MOON'에는 타이틀 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을 포함해 'Intro : 창 (窓 : Window) (Feat. 최예림)', '사랑의 결말은 모 아니면 도 (Yes Or No)', 'Life is Beautiful', 'Shut Up 받고 Crazy Hot!', '헤엄쳐 (We're in Love)', 'Who You Are' 등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 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은 RBW 사단의 히트 메이커 이상호, 서용배, 이후상을 필두로 Inner Child까지 합세해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한다.

또 멤버 레이븐과 이도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원어스만의 색깔과 개성을 녹여 냈다는 평을 듣고 있다.

한편,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BLOOD MOON'은 오는 1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