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류수영, 허영만과 미각 배틀..야들야들 돼지고기수육 비법은 '특별한 부위'?
'백반기행' 류수영, 허영만과 미각 배틀..야들야들 돼지고기수육 비법은 '특별한 부위'?
  • 승인 2021.10.2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TV 조선

 

배우 류수영이 식객 허영만과 미각 배틀을 벌인다. 

10월 22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요리계의 샛별' ' 주부계의 아이돌' 등으로 불리는 배우 류수영과 함께 경기도 성남의 별미 밥상을 찾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음식에 조예가 깊은 '어남선생' 류수영과 식객 허영만의 역대급 ‘먹케미’뿐 아니라 불꽃 튀는 ‘미식 대결’도 펼쳐질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자아낸다.

두 식객의 팽팽한 ‘미식 승부’는 한 보쌈집에서 펼쳐진다. 40년간 보쌈 외길을 걸어온 부부가 운영하는 이 집의 인기 메뉴는 야들야들한 돼지고기수육과 보쌈김치, 밴댕이젓갈 등 6가지 넉넉한 구성이 돋보이는 ‘8천원 보쌈정식’이다. 유독 부드러운 돼지고기수육의 비밀인 ‘특별한 부위’의 정체를 맞히기 위해 류수영과 식객 허영만이 불꽃 튀는 미각 대결을 펼쳐 시선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류수영은 이번 백반기행에서 ‘절대 미각’을 뽐내 모두를 감탄케 했다. 모란시장의 기름 골목 초입에 있는 한 소머리국밥집에서 류수영은 사장님의 ‘비법 양념장’을 맛보고는 단번에 그 재료를 맞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류수영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이어진 수다에서는 소문난 사랑꾼 면모도 보였다. 류수영은 “재킷을 걸치고 앉아 있는 박하선의 뒷모습에 심장이 뛰었다”며 박하선과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했다.

또 그는 “박하선과 사귄 지 6개월 만에 ‘이것’을 하기 위해 그녀를 데리고 밤에 산에 오르기까지 했다”라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류수영이 밝힌 ‘이것’은 무엇일지는 방송에서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