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제이쓴, 21일 결혼기념일 1021만 원 기부 "천년만년 행복하게 살자"
홍현희-제이쓴, 21일 결혼기념일 1021만 원 기부 "천년만년 행복하게 살자"
  • 승인 2021.10.21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홍현희, 제이쓴 SNS
사진=홍현희, 제이쓴 SNS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10월 21일 결혼기념일을 맞아 1021만 원을 기부했다.

홍현희는 21일 자신의 SNS에 '이번 결혼기념일 웨딩촬영은 우리가 살고 있는 공간을 훗날 추억하고자 집앞 분리수거장에서 의미 있게 촬영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들 부부는 집 거실, 분리수거장에서 멋지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홍현희는 '매년 좋은 날에는 꼭 기부하자는 우리 부부 스스로의 약속을 지키고자 매달 조금씩 모은 돈으로 10월 21일에 맞춰 기부하고 나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라고 기부 소식도 알렸다.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을 향한 애정도 숨기지 않았다. 그는 '이쓴아 우리 천년만년 행복하게 살자. 사랑해'라는 글로 결혼기념일을 자축했다.  

제이쓴 역시 유니크한 웨딩화보와 함께 '오늘 우리 결혼기념일. 이번 사진 콘셉트는 시국이 시국인만큼 집 거실, 분리수거장에서 촬영'이라며 '매년 찍은 웨딩사진 모아서 10주년 때는 꼭 전시회해야지'라는 계획을 전했다. 이어 '우리 혀니혀니 홍혀니 사랑해'라며 아내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자랑했다. 

한편,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는 2018년 10월 21일 결혼에 골인한 뒤 귀감이 되는 부부생활로 많은 이들이 사랑을 받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