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퀸' 전소미, 29일 첫 정규 음반 'XOXO' 발매..'덤덤' 인기 넘을까
'솔로 퀸' 전소미, 29일 첫 정규 음반 'XOXO' 발매..'덤덤' 인기 넘을까
  • 승인 2021.10.2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블랙레이블

가수 전소미가 29일 첫 번째 정규 음반 '엑스오엑스오'(XOXO)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이 21일 밝혔다.

이번 음반은 전소미가 8월 '덤덤'(DUMB DUMB)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전소미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다양한 색깔의 음악이 담길 예정이다.

신보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화려한 금발을 양갈래로 올려 묶은 일명 ‘뿌까 머리’를 한 전소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전소미는 유니크한 헤어 스타일과 강렬하고 시크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전작 '덤덤'은 해외 9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10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 건을 기록했다.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것은 물론,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과 벅스에서도 오랜 기간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여성 솔로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인기를 누렸다.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