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홈쇼핑서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 ‘GDR 플러스’ 창업설명회 진행
골프존, 홈쇼핑서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 ‘GDR 플러스’ 창업설명회 진행
  • 승인 2021.10.2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은 지난 16일(토) 홈쇼핑서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 플러스’의 비대면 창업설명회를 진행해 상담 문의 콜수 목표치 140%를 달성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GDR 플러스 창업설명회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16일, 홈쇼핑서 골프 연습 시뮬레이터인 GDR 플러스의 비대면 창업설명회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GDR 플러스 창업설명회는 상담 문의 콜수 목표치 140%를 달성하며 예비 창업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방송에는 골프존 GDR판매사업팀 정현우 팀장이 직접 출연해 GDR 플러스 시스템에 대한 설명과 함께 창업 시 예비 창업주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지원 서비스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1월 출시된 GDR 플러스는 판매 시작 이후, 현재까지 9개월간 약 1,900대가 판매됐으며, 150여 개의 매장이 오픈 및 운영되고 있다.

골프존은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체계적인 컨설팅도 지원하고 있다.

전국 100여 개의 직영점을 운영하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담 영업 담당자가 상권분석 등 창업 초기 계획 단계부터 매장 오픈, 운영에 이르기까지 창업 전반에 걸쳐 밀착 컨설팅 및 지속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골프존 전국 A/S 네트워크망을 통해 신속한 점검∙관리 체계를 구축했다.

GDR 플러스 시스템을 도입해 골프연습장을 창업한 강지만 프로는 “GDR 플러스는 골프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잘 녹아있는 트레이닝 모드 등 다양한 모드들이 탑재되어 있어 연습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것 같다”라며, “단순히 센서의 정확도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다양성, 재미가 GDR 플러스를 선택하게 된 이유였다”라고 창업 배경을 밝혔다.

골프존 GDR 사업기획실 안웅기 상무는 “MZ세대의 골프 입문으로 골프 인구가 증가하면서 골프 산업이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우수한 제품력과 다양한 콘텐츠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GDR 플러스가 예비 창업주분들에게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콘텐츠 개발 및 지속적인 프로모션 진행 등을 통해 골프 산업 발전 및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