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싱어게인2' 심사위원 합류소감 "심사는 처음, 귀기울여 듣겠습니다"
윤도현, '싱어게인2' 심사위원 합류소감 "심사는 처음, 귀기울여 듣겠습니다"
  • 승인 2021.10.20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윤도현 SNS
사진=윤도현 SNS

가수 윤도현이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2'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싱어게인2' 측은 20일 그의 합류를 공식화했다. 윤도현도 같은날 자신의 SNS에 '싱어게인' 심사위원에 발탁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심사는 처음입니다. 귀 기울여 듣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싱어게인2'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윤도현은 대한민국 대표 로커다운 멋진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싱어게인'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는 본인만의 음악색깔로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이승윤, 독보적 보이스와 음악성으로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은 이무진, 정통 하드록의 매력을 한껏 느끼게 해준 정홍일 등 걸출한 가수들을 재조명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시즌2에서는 어떤 실력자들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로커 윤도현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해 옥석을 가려낼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윤도현이 심사위원으로 합류한 '싱어게인2'는 오는 12월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