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옥상달빛 등, ‘잘 프로젝트’ 10월 주자 “오지는 하루 살자”
선우정아‧옥상달빛 등, ‘잘 프로젝트’ 10월 주자 “오지는 하루 살자”
  • 승인 2021.10.20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컨텐츠랩 VIVO
사진=컨텐츠랩 VIVO

 

VIVO와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가 특급 컬래버로 뭉친다.

20일 자정 컨텐츠랩 VIVO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 10월 아티스트 주자와 신곡 명 ‘잘 먹고 잘 사는 법’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잘 먹고 잘 사는 법’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송은이와 김숙이 뭉친 더블V와 그룹 셀럽파이브(송은이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 그리고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의 아티스트인 선우정아를 비롯해 옥상달빛, 요조, 치즈, 박문치가 참여한다.

‘잘 먹고 잘 사는 법’은 옥상달빛의 위로의 메시지와 박문치표 특유의 유쾌한 사운드를 위트 있게 담았다. VIVO와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대중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VIVO 아티스트와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아티스트가 함께하게 된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는 힘든 시기를 함께 보내고 있는 대중들에게 매달 색다른 콘텐츠와 컬래버를 선물하는 VIVO의 음악 프로젝트로, 코로나19에 지친 대중들에게 어떤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잘 먹고 잘 사는 법’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