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XIA), ‘징크스’ OST ‘여전히 영원히’ 참여...내일(20일) 공개
김준수(XIA), ‘징크스’ OST ‘여전히 영원히’ 참여...내일(20일) 공개
  • 승인 2021.10.19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김준수(XIA)의 감성 보이스가 담긴 드라마 '징크스' OST 발매가 예고돼 기대감이 폭풍 상승하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하는 드라마 '징크스'(연출 남태진, 극본 문운영, 제작 스튜디오S·FNC스토리·메이스엔터테인먼트) OST ‘여전히 영원히’를 20일(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여전히 영원히’는 애절, 아련한 보컬로 드라마의 몰입감을 한층 극대화하는 OST 장인 김준수가 노래해, 발매 소식이 전해지기 이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준수는 호소력 짙은 감성 보이스로 규한의 순수한 애정을 뭉클하게 그려낸 것은 물론, ‘믿듣’ 가창력으로 곡 자체의 감동까지 한층 끌어올리며 또 하나의 명품 OST를 완성시켰다.

여기에 ‘썸’, ‘그대가 분다’, ‘열애중’, ‘180도’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최성일과 민연재도 곡 제작에 참여해, 매일 이어지는 불운 속에서 행운처럼 세경을 만나게 된 규한의 행복한 마음을 아름다운 멜로디로 곡에 담아냈다. 

'징크스'는 각 15분 내외, 총 10부로 매주 수, 토요일 오전 9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