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상회·신앙촌공식쇼핑몰, 여름철 침구류 시즌오프 행사…최대 20~30% 할인
신앙촌상회·신앙촌공식쇼핑몰, 여름철 침구류 시즌오프 행사…최대 20~30% 할인
  • 승인 2021.10.19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 쟈가드 풍기인견 침구 랑팡
신앙촌 쟈가드 풍기인견 침구 랑팡

전국 신앙촌상회 및 신앙촌공식쇼핑몰은 최대 20~30% 할인된 가격에 여름철 침구류를 만나볼 수 있는 시즌오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전했다.

신앙촌공식쇼핑몰에 따르면 대표 침구류인 쟈가드 풍기인견 ‘랑팡’의 경우, 100% 쟈가드 풍기인견 사용은 물론, 천연소재의 차가운 성질로 훌륭한 통풍과 건조성을 자랑한다. 이불과 패드 각각 블루, 핑크, 옐로우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사이즈도 S, Q, K 세 가지로 준비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3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랑팡’의 침구세트(이불+패드)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블루, 핑크, 옐로우 세 가지 색상과 S, Q 두 가지 사이즈로 총 여섯 가지 옵션 구성이 마련돼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또다른 신앙촌 자체 제작 침구류인 자갸드 풍기인견 침구 ‘미스트’와 ‘씨엘’도 눈길을 끈다.

풍기인견으로 시원하고 부드러운 감촉이 큰 특징이며, 통기성과 흡습성이 우수해 쾌적한 잠자리에 제격이다. ‘미스트’는 블루, 라이트블루, 그레이와 같이 세 가지 색상으로 준비됐으며, ‘씨엘’은 블루와 핑크 두 가지로 색상으로 제작됐다. 사이즈는 두 제품 모두 S, Q 두 가지로 구성됐다. 현재 ‘미스트’는 30% 할인, ‘씨엘’은 20% 할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겨울맞이 제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웜 발열 침구 ‘피날레’와 고급 담요 ‘리프’ 등 전부 3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관계자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철 침구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시즌오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신앙촌 기업이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시온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시온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속옷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