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별설' 이세영 일본 남자친구 "1년만에 일 때문에 일본행…헤어진 것 아니야"
'결별설' 이세영 일본 남자친구 "1년만에 일 때문에 일본행…헤어진 것 아니야"
  • 승인 2021.10.18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채널 '영평티비' 영상캡처
사진=유튜브채널 '영평티비' 영상캡처

결별설이 불거진 개그우먼 이세영의 일본인 남자친구가 이를 부인했다.

18일 이세영이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에는 '영평티비 앞으로에 대해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세영의 남자친구는 "현재 저는 약 1년만에 일본에 와 있다. 가족의 일과 직장 문제가 겹쳐 이렇게 됐다"며 "꼭 말씀드려야 할 것이 최근 영상에 관한 거다. 많은 분이 걱정해주셨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와 이세영은 헤어진 게 아니다"고 결별설을 일축했다. 

그는 "영상에서 그렇게 오해가 생겼다. 오해하게 만든 부분에 대해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하고 죄송하다. 또 '영평티비'를 당분간 이세영 혼자 운영한다고 말씀드린 것은 제 일 때문이다. 바빠져서 지금처럼 영상을 올릴 시간이 부족해졌다"고 설명했다.

장거리 연애로 돌아간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하며 "저도 그렇지만 그저 기다리고 있는 이세영은 더 많이 불안할 거다. 이세영뿐만 아니라 이세영의 부모님과도 자주 이야기를 나누고 있으니 저희 두 사람 사이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 당분간 '영평티비' 출연은 어렵겠지만 앞으로도 응원해달라"고 부탁헀다.

앞서 지난 15일 이세영은 커플의 모습으로 출연했던 유튜브를 홀로 운영하게 됐다고 밝혀 결별설에 휩싸였다. 그는 "남자친구에게 나쁜 일이 생겼거나 건강이 안 좋아지거나 하는 문제는 아니기 때문에 그 점에 대해서는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다. 이유에 대해서는 다른 영상을 통해 말씀드릴 생각"이라고만 설명해 추측이 난문했다.

한편, 이세영은 지난 2019년부터 연하의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 중이다. 특히 오는 2022년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