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루머'에 '욱'.."뒷목에 독침 쏠 겁니다"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루머'에 '욱'.."뒷목에 독침 쏠 겁니다"
  • 승인 2021.10.1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열애설 루머에 휩싸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가 팬 커뮤니티에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남겼다.

뷔는 15일 새벽 방탄소년단 공식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한심해. 욱 부르고 싶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뷔가 언급한 '욱(UGH!)'은 방탄소년단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수록곡으로, 익명이라는 가면 뒤에 숨어 누군가를 향해 내뱉는 분노가 만연해진 사회에 비판을 던지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어 뷔는 "오늘 꿈 쟤네들 뒷목에 독침 쏠 겁니다. 뒷목 조심하세요 푹푹"이라는 글과 해골모양의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팬들은 뷔의 새벽 메시지가 최근 터진 열애설 루머를 겨냥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는 뷔가 지난 13일 파라다이스 그룹 전필립 회장의 부인인 최윤정 이사장과 KIAF 2021 VVIP 프리뷰 행사에 참석해 전시회를 관람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목격담이 게재됐다.

이에 일부 네티즌은 그 자리에 파라다이스 그룹 전필립 회장의 딸 A씨도 함께 했다고 주장하며, 뷔와 A씨가 열애중이라는 루머를 퍼뜨렸다. A씨가 론칭한 패션 브랜드의 액세서리를 방탄소년단 뷔가 착용했다는 점도 근거로 들었다.

루머에 대해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14일 공식입장을 내고 "지인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 온라인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개최를 앞두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