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차은우,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 공동 MC 발탁
박은빈·차은우,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 공동 MC 발탁
  • 승인 2021.10.14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각 소속사

 

배우 '박은빈'과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오는 21일 개최되는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의 MC로 발탁됐다.

‘박은빈’은 드라마 ‘청춘시대’, ‘스토브리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 이어 최근 방영 중인 '연모'까지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력과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 흥행 요정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해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스토브리그의 주연배우로 활약해 수상소감을 영상으로 전한 바 있다.

‘차은우’는 가수로서 뿐 아니라 ‘여신강림’, ‘신입사관 구해령’,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에 출연하며 촉망받는 연기자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예능에서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 중이다.

청아하고 밝은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은빈’과 대체 불가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차은우’가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에서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올해로 16회를 맞은 '서울드라마어워즈'는 전 세계 드라마를 테마로 개최되는 국제 드라마 페스티벌이다.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는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부대행사들을 마련,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상암문화광장에 '드라마 스트리트'가 조성되어 드라마 스트리트 전시 체험존, 드라마 패션 클래스, 드라마 리액션 콘테스트가 운영되고, OST 콘서트와 드라마 토크 콘서트도 개최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