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중’ 송혜교 친구 최희서, 상속녀 변신? 시크함과 귀여움 사이
‘지헤중’ 송혜교 친구 최희서, 상속녀 변신? 시크함과 귀여움 사이
  • 승인 2021.10.1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화네트웍스, UAA
사진=삼화네트웍스, UAA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최희서의 연기 변신이 기대된다.

11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연출 이길복/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제작 삼화네트웍스, UAA/이하 ‘지헤중’) 에서 배우 최희서가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극 중 최희서는 패션회사 ‘더원’의 디자인팀 총괄이사 황치숙 역을 맡았다. ‘더원’ 오너의 딸인 만큼 막강한 재력을 갖췄고 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사는 것처럼 보이는 황치숙이지만 실상 그녀는 결핍투성이에 늘 외로운 인물이다. 송혜교(하영은 역)와 동창으로, 절대 미워할 수 없는 친구이자 여자다.

이런 가운데 13일 ‘지헤중’ 제작진이 최희서의 팔색조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첫 번째 사진 속 최희서는 얼굴 절반을 가리는 블랙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도도한 표정을 짓고 있다.

포인트로 준 레드립은 그녀의 시크함을 배가시킨다. 그런가 하면 두 번째 사진, 세 번째 사진 속 최희서는 화려한 옷차림과 반전되는 귀여운 미소로 보는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든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희서는 ‘지헤중’에서 30대 여성의 로맨스는 물론 워맨스까지 보여주며 극의 깊이를 더한다고. 지금껏 본 적 없는 배우 최희서의 매력이 빛날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원더우먼’ 후속으로 오는 11월 12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