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11일 정식 음원 발매
임영웅,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11일 정식 음원 발매
  • 승인 2021.10.07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임영웅이 부른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음원으로 정식 출시된다.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이 처음으로 부른 OST이자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테마곡 ‘사랑은 늘 도망가’가 공개된다.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한 이문세의 발라드 ‘사랑은 늘 도망가’는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임영웅만의 촉촉한 감성으로 재해석돼 또 한 번 ‘믿고 듣는 임영웅’ 면모를 대중에게 전할 것으로 보인다.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한편 ‘임영웅표 명품 발라드’가 탄생했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배우들의 연기 그리고 상황과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며 극에 진한 여운과 감동을 더한 '사랑은 늘 도망가'는 시청자들의 긍정적인 관심과 폭발적인 반응 속 일찌감치 발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으로, 신창석 감독이 작품 기획 단계부터 리메이크를 염두에 두고 있었다는 후문이다. 

정식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선 ‘사랑은 늘 도망가’를 통해 임영웅은 차세대 OST 강자로 거듭날 준비를 마쳤고,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신사와 아가씨’의 화제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한 임영웅은 현재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와 ‘히어로’(HERO), ‘이제 나만 믿어요’ 등 자신의 노래와 다양한 커버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유튜브 조회 수 등에서 매번 자신의 기록을 빠르게 경신하며 레전드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