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나르샤 첫 연출작 19禁쇼 '와일드와일드'..여심저격 배우 군단 공개
'브아걸' 나르샤 첫 연출작 19禁쇼 '와일드와일드'..여심저격 배우 군단 공개
  • 승인 2021.10.0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w2company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나르샤의 첫 연출작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에 출연하는 10명의 배우들이 베일을 벗었다.

6일 WILD WILD(와일드 와일드) 시즌 1 ‘Fantastic Nightmare’(판타스틱 나이트메어) 측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비주얼의 배우들을 공개하며 본 공연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상의를 탈의한 10명의 배우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조각 같은 비주얼의 배우들은 ‘섹시’, ‘파워풀한 남성성’, ‘아름다움’, ‘젠틀’ 등 각기 다른 매력을 담은 포즈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10인 10색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공연을 찾은 관객들은 10명의 배우 중 자신이 꿈꿔온 판타지와 이상형을 찾는 동시에 공연 중 배우들과 같이 공감하며 소통을 이어가게 된다.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낸 배우들이 과연 본 공연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관객들 앞에 설지 벌써부터 대중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는 여성 전용 19금 쇼로, 잠이 든 여성들이 환상적인 일탈을 꿈꾼다는 내용을 그려낸다. 이룰 수 없는 사랑과 판타지, 격정적인 감성, 그리고 꿈에서 깨어난 후의 허탈감까지 모두 담아 낼 예정이다.

처음으로 연출을 맡은 나르샤는 “미국의 ‘치펜데일쇼’나 ‘매직마이크쇼’를 접하면서 이런 형식의 공연 문화에 갈증을 느끼고 있었다”라며 “국내에서도 여성 전용 19금 쇼가 하나의 놀이나 문화처럼 다가왔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는 16일 부터 17일 까지 프리뷰 공연을 진행한다. 정식공연은 19일부터 서울 압구정 WILD WILD 전용관((구)테바)에서 시작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