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마켓-비에스렌탈, 골프용품 인수형 렌탈 결제 서비스 '렌탈페이' 론칭
골프존마켓-비에스렌탈, 골프용품 인수형 렌탈 결제 서비스 '렌탈페이' 론칭
  • 승인 2021.10.0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골프용품 인수형 렌탈 결제 서비스 ‘렌탈페이’를 론칭했으며 이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일 전했다.

지난달 7일, 비에스렌탈과의 제휴를 통해 론칭한 ‘렌탈페이’ 서비스는 골프클럽을 비롯한 골프용품을 브랜드와 수량에 상관없이 24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기간을 설정해 한꺼번에 렌탈이 가능한 인수형 장기 결제 방식이다.

일시불 구매가 부담되는 고객에게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법인·사업자 고객에게도 유용할 것으로 기대되는 렌탈페이 서비스는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단독으로 진행된다. 

골프존마켓 렌탈페이 서비스 계약 시, 해당 고객 전원에게 골프용품 파손보상과 골프시설 내 상해보상을 포함한 골프보험에 1년간 무료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렌탈페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돼 주목할 만하다.

이달 31일까지 서비스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수도권 골프장 4인 골프 라운딩권(그린피만 포함), 골프존마켓 상품권, 혼마 고급 골프우산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골프존유통 이종우 오프라인 사업부장은 “이번 렌탈페이 서비스는 골프 스포츠가 대중화된 만큼 골퍼들에게 구매 기회의 다양성을 제공하고자 론칭 하게 됐다”라며, “골프용품 구매에 부담을 덜어 많은 골퍼가 지속적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제공에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