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샤이니 키, 오늘(30일) 오후 6시 ‘엠카’ 출연
NCT127‧샤이니 키, 오늘(30일) 오후 6시 ‘엠카’ 출연
  • 승인 2021.09.3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오늘 (30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샤이니 키의 컴백 무대와 글로벌 차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NCT 127의 무대가 마련된다.

먼저 새 앨범 ‘BAD LOVE’로 전격 컴백한 샤이니 키의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키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음악은 물론 콘셉트, 스타일링까지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자신의 색깔을 녹여냈다.

타이틀 곡 ‘배드 러브(BAD LOVE)’는 강한 신스 사운드와 박진감 넘치는 비트가 레트로 무드를 자아내는 팝 댄스 곡으로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못하는 것이 없는 키의 매력이 듬뿍 담겼다. 오랜만에 솔로 앨범으로 활동에 나서는 키의 귀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새 앨범 '스티커(Sticker)'로 컴백과 동시에 인기 질주를 펼치고 있는 NCT 127의 컴백 무대도 마련된다. NCT 127은 정규 3집 '스티커'를 발매하고 오리콘, 빌보드 등 글로벌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중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팬들의 마음을 훔친 NCT 127의 신곡은 ‘엠카운트다운’에서 공개될 무대에서 더욱 빛을 발할 전망이다.

한편,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에는 양요섭, ITZY, AB6IX, 노라조, 도한세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