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사전 응원투표 시작, 국민스타 미리보기
‘국민가수’ 사전 응원투표 시작, 국민스타 미리보기
  • 승인 2021.09.2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사진=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가 참가자 111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사전 응원투표를 진행, 대한민국을 뒤흔들 본격 ‘원픽 전쟁’의 서막을 열었다.

오는 10월 7일(목)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는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 오디션이다.

‘국민가수’가 시청자의 관심과 응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국민가수’를 미리 점쳐보는 사전 응원투표 진행을 전격 결정, K-POP 열풍을 일으킬 국민스타 찾기에 박차를 가한다.

먼저 ‘국민가수’ 사전 응원투표는 27일(오늘) 오후 6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쿠팡플레이’ PC 웹과, 28일(화) 오전 9시 ‘쿠팡’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투표할 수 있다.

‘국민가수’ 사전 응원투표는 ‘국민가수’ 첫 방송 하루 전인 10월 6일(수)까지 실시되며, ‘쿠팡’과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 당 1회 씩, 각각 7명 씩을 투표할 수 있다. 더불어 사전 응원투표에 참가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 또한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치열한 예선전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실력파 111팀 중 ‘국민 마스터’들의 가장 많은 주목을 받게 될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지 사전 응원투표 결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앞서 공개한 111팀의 프로필에 열띤 반응을 보여준 시청자 여러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고 설명하며 “드디어 10월 7일 첫 방송을 결정지은 ‘국민가수’에서 국민 마스터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모든 것을 내건 참가자들의 치열한 경쟁의 무대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는 오는 10월 7일(목)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